top of page
hybs_logo_edited.png

LOUNGE

Search
  • Writer's pictureHYBS

소식) HYBS와 함께한 미디어 활동 - 23.4월호








HYBS의 4월 활동 소식 ☺︎

📌청소년 팟캐스트 ‘원 테이크’ 4월 게스트 ‘청소년 관장’

3번째 에피소드로 공개된 ‘원 테이크’의 게스트는 김어진 전 청소년 관장과 배은진 현 청소년 관장 그리고 이은표 청소년 의회 의장과 함께했습니다. 청소년의 목소리를 듣고 청소년의 목소리를 내는 대표 청소년으로써의 생각들을 담아보는 이번 ‘원 테이크’. 모두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에서 꼭 시청 부탁드려요~!




📌풍산고등학교 방송부 PBC 수련관 탐방 활동 진행

4월 새로 HYBS와 인연이 된 풍산고등학교 방송부 PBC가 지난 29일 수련관을 방문 했는데요!

수련관의 시설을 둘러보고, HYBS와 함께 활동을 위한 이야기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PBC 친구들이 만들 작품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려요!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 방송부 KABS 첫 만남!

HYBS는 미디어 활동을 원하는 동아리 또는 관심이 있는 동아리라면 어디든 찾아가고 있고, 다양한 청소년을 만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8일에는 한국애니메이션고등학교의 방송부 KABS와의 첫 만남을 통해 HYBS에 대해 소개하고 알리는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미디어 봉사단’ 4월 취재지는 청소년 의회 개원식

3월부터 수련관에서 취재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미디어 봉사단’은 4대 청소년 의회 개원식을 맞아 청소년 의원들의 활동 모습을 기록했습니다!

아직은 오빠 누나들에게 다가가기 숙쓰러운 ‘미디어 봉사단’이지만, 하남시청소년수련관에서의 좋은 추억 열심히 기록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봉사단’ 친구들을 만나게 된다면 반갑게 맞이해 주세요~




다양한 미디어 활동이 진행되는 HYBS ☺︎

여러분도 함께해요!





HYBS 크리에이터가 되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



1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