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hybs_logo_edited.png

LOUNGE

Search
  • Writer's pictureHYBS

미디어 활동 함께 할까?




HYBS 크리에이터 클럽이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HYBS에서 운영되는 미디어 활동을 운영하는 그룹을 뜻하는 말로 '크리에이터 클럽'이 라고 칭합니다.


'크리에이터 클럽'은 미디어 활동을 주제로 한 다양한 분야의 그룹 활동을 운영합니다.

사진 촬영, 영상 제작, 유튜브 라이브, 미디어 봉사단 등 관심 있는 분야의 클럽에 가입하여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 나이 제한 또는 가입 조건 등 참여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디어 동아리, 방송반 등 미디어를 주제로 운영 중인 그룹이라면 '클럽 생성하기'로 등록하여 HYBS의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운영 중인 '크리에이터 클럽' 외에 관심 있는 분야의 미디어 활동을 원한다면 '클럽 생성하기'를 통해 새로운 클럽 원 모집과 홍보 등 운영을 지원합니다.









크리에이터 지원

크리에이터 등록 이후 하남시청소년수련관 4층에 위치한 '크리에이터 스튜디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크리에이터 레벨에 해당하는 장비를 무상 대여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콘텐츠 제작 활동에 필요한 장비, 장소, 소품 등의 지원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버튼을 눌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트 리워드

HYBS에 최초 크리에이터 등록을 하실 경우 '스타트 리워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절차는 크리에이터 등록 이후 별도로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 됩니다.


이후 활동 이력에 따라 다양한 리워드를 준비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활동 바랍니다.




54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